고객센터 >
FAQ
FAQ
고객님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.
- 회원과 비회원에게 제공되는 정보가 다른가요? 회원/비회원은 어떠한 정보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?
-
KAMIS에서는 더욱 맞춤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회원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유통실태자료와 가격통계서비스, 고객서비스(고객문의, 고객참여 등)의 경우 회원에게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외의 모든 정보 및 서비스는 회원과 비회원 모두에게 제공됩니다.
회원가입
- 농축수산물이 어떤 방법으로 조사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-
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'농축수산물 유통정보 조사요령'에 근거하여 가격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조사 품목, 주기, 지역, 기준 등 조사 방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은 홈페이지 '가격정보 > 가격정보 조사요령'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발간자료를 책자로 받아볼 수 있나요?
-
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는 연1회 국내 유통실태 책자를 발간하고 있으며, 회원님의 요청이 있을 경우 회원님의 아이디, 성명, 소속, 연락처, 이용목적 등을 확인 후 책자의 보유 현황을 고려하여 배포하고 있습니다. 책자를 원하시는 회원님께서는 아래 절차를 참조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1) 홈페이지 메뉴 '열린광장 > 고객문의 > 묻고답하기'
* 유선으로 문의(유통정보부 : 061-931-1089)
2) 아이디, 성명, 소속, 연락처, 이용목적 등을 기재해 요청글을 비공개로 작성
3) 관리자 답변 확인
4)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(착불)
- 아이디, 성명, 소속, 연락처, 이용목적 등을 관리자가 확인 후 회원정보에 입력된 주소로 발송(착불)
-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(aT) 공식홈페이지의 통합회원으로 가입하였습니다. KAMIS에도 자동으로 가입되어 있나요?
-
현재 공사 홈페이지와의 통합 로그인 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.
따라서, KAMIS 회원이 되기 위해서는 공사 홈페이지와는 별도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.
- KAMIS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을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나요?
-
네, 가능합니다.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'농수산물 가격정보(KAMIS)'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농축수산물가격, 동향 및 유통에 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모바일 웹페이지 m.kamis.or.kr 에서도 확인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