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식품 온택트 마케팅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-10-12 조회수 2938
2020년 10월 2주 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'식품 온택트 마케팅'입니다. 코로나19로 변화하는 식품 마케팅 - 마트에서 시식코너가 사라졌다? - 사례로 살펴본 비대면 식품 마케팅 트렌드 - 설문으로 알아본 비대면 식품 마케팅에 대한 인식 - 뉴노멀 시대, 비대면 식품 마케팅의 방향은? * aTFIS(www.atfis.or.kr)을 방문하시면 더욱 다양한 식품시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첨부파일
본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“출처표시+상업적이용금지+변경금지”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
747

[aTFIS 식품산업 트렌드픽] 생수(해외편)

2020-11-06 1,783
746

[aTFIS 식품산업 트렌드픽] 껌사탕류(국내편)

2020-10-30 2,455
745

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맥주

2020-10-23 2,154
744

[aTFIS 식품산업 트렌드픽] 에너지음료(해외편)

2020-10-16 1,959
743

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식품 온택트 마케팅

2020-10-12 2,938
742

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설탕

2020-09-25 2,213
741

[aTFIS 식품산업 트렌드픽] 영유아식(국내편)

2020-09-22 2,164
740

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지속가능한 식품포장

2020-09-11 2,948
739

[aTFIS와 함께 읽는 식품시장 뉴스레터] 김치

2020-08-28 2,170
738

[aTFIS 식품산업 트렌드픽] RTD 커피·차 시장(국내편)

2020-08-24 2,449

로그인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
로그인